오맥스 워터젯은 귀하가 구입한 JetMachining Center를 성공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모든 기술 지원과 신속한 A/S를 약속 드립니다.
수입장비는 A/S가 안되고 느리다는 일반적인 관념을 깨는 오맥스 워터젯 한국 지사에는 기술지원 인원이 상주하며 365일 24시간 기술지원과
서비스를 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. 오맥스 워터젯은 판매 전도 중요하지만, 더 중요한 건 판매 후라고 생각합니다.
SUPPOR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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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OMAX 장비 운영 교육 – 장비 계약 후 오맥스 코리아 교육장에서 사전 교육을 실시 합니다(2~3일)
- 장비 사용 후 담당 직원 교체나 결원이 발생하여 추가 교육이 필요한 경우, 당사 고객센터에 신청하시면 됩니다.
- OMAX 워터젯 전용 소프트웨어 무상 업그레이드와 교육을 제공합니다.
- 장비에 이상이나 장애 발생 시 고객센터 1588-7269로 접수하시면 기술지원부에서 연락을 드립니다.
- 방문일이 확정되면 고객센터에서 담당자에게 방문일과 방문 담당 엔지니어 정보를 카카오톡으로 안내드립니다.
- 원격 프로그램을 이용한 원격 기술 지원과 문제 해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- 만약 원격 기술 지원으로 문제 해결이 되지 않는 경우는 방문 일정을 고객과 협의하여 방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(기술 지원 서비스 비용 청구)
- OMAX Warranty는 1년/2년 으로 모델에 따라 다르며, 고압 관련 부품을 제외한 모든 부품에서 장애가 발생 시 무상 교체가 됩니다. (기술 지원 서비스 비용 청구)
- 소프트웨어와 유지보수를 위한 동영상과 자료를 제공합니다.
- OMAX 는 모든 장비에 대한 필수 부품들을 항상 보유하고 있습니다.